연재예정작품 - 2014년 이후

[웹툰]

<T:T.I.T.A.N.I.C.> - 세계 최강의 초능력자들이 펼치는 SF 초능력 액션물. (설정 자체가 복잡해져서 근시일내엔 보기 힘들듯하고 특수한 사정이 더 생겨서 2015년 이후 연재를 시작할 예정.) 

<CENTILLION> - 우주 SF물. 캐릭터도 덜 정해졌음. 

[소설]

<한국침몰> (언젠가는)재 연재예정..이라하기에는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ㅠㅠ

== 최초 수정 - 2012/01/07(土), N.E.B.A. 1년 1월 7일 ==
== 2차 수정 - 2012/04/01(日), N.E.B.A. 1년 4월 1일 ==
== 3차 수정 - 2012/09/03(月), N.E.B.A. 1년 9월 3일 ==
== 4차 수정 - 2013/01/01(火), N.E. 1년 1월 1일 ==
== 5차 수정 - 2013/03/17(日), N.E. 1년 3월 17일 ==
== 6차 수정 - 2014/03/29(土), N.E. 2년 3월 29일 ==

덧글

  • 당신의 광팬 2012/04/03 20:53 # 삭제

    안녕하세요.오랫만이네요.저번 2월달에 제가 직접 짜준 캐릭터(고혜석)를 보시고 왕따문제에 관심이 많았는데,
    생각치도 못했다라고 하셨죠?'트릴리언님이 이런 면도 있으셨구나'라는 생각에 저야말로 깜짝 놀랬습니다.
    이제서야 전하게 되어 아쉬울 다름..ㅠㅠ

    N.E.B.A.는 무슨 세계의 기년법인가요?그리고,타이타닉은 점점 스케일이 커져만 가네요.
    그냥 지금 세계보다 좀 다르고 제가 태어난 해에 이미 통일된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대체역사물+초과학이 합쳐진 초능력물로만 알고 있었는데 말이죠....
    현실에서는 빠듯한 일상에,머릿속으로는 주체못할 정도로 점점 눈덩이처럼 불어만 가는 설정에
    고생 많으실텐데......불타는 열정에 초심만을 잃지 마시고 항상 건필하세요~!
  • 트릴리언 2012/04/03 23:39 #

    아.. 일단 한사람의 멘붕을 막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로요.. ㅠㅠ 요즘 여기저기 얽히고 섥혀서 하나하나씩 풀어나가느라 고생했거든요.. (모든일을 다요)

    N.E.B.A.는 제가 만들어낸 기년법입니다 사실은 N.E. -1년.. 이런식으로 썼었는데 솔직히 누가 연도쓸때 마이너스라고 하나요. 서기 이전에 기원전이 있고, 마이너스는 어느 달력에도 없듯이 그냥 '기원전'격의 기년법을 하나 더 만든겁니다.

    스케일 커지는건 저도 어쩔수가 없는게, 매일 새로운 우주가 하나 더 태어나는듯한 속도로 세계관이 넓어지다 보니까 감당을 못해내겠어요. 그래서 확장은 잠시 멈추고 세부적인 설정들을 둘러보고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태어난해에 통일이라니, 94년생이신가봐요(웃음)(제 동생은 99년생이라서;)

    통일은 민족의 염원이자 제 염원이기때문에 작품속에서 구상한 방법들을 현실로 그대로 가져올수 있도록 통일 파트만 따로 분리해 다듬을겁니다. 근데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 통일을 주제로 다룬 작품을 하나 더 쓸 작정입니다.

    초능력은.. 사실 세계관 확장에 큰 몫하는게 능력이 무지막지하게 늘어나는이유때문이라죠;

    밤 늦게나마 글을 보고 잘 시간 조금 줄여보면서 글을 씁니다.. 광팬님도 힘내시고 저랑(야) 제 작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_</
  • 당신의 광팬 2012/04/06 02:21 # 삭제

    아하,그런 사정이 있없군요!좀 실례된 이야기지만 동생은 남동생인가요,여동생인가요?
    뭐,주연들은 2명 더 느는 것 빼고는(고혜석하고 일본->한국 귀화자녀 백서연-전명 유키무라 세이렌)
    별달리 바뀌는게 없겠죠?새로운 대한민국을 창조하신 창조주님,항상 수고하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12
143
2042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1

Twitter

네이버이웃커넥트

국가별접속자수

free counters

광고

유사역사학의 영원한 떡밥

구글검색

맞춤검색